KTH, '큐링온라인' 만화책으로 함께 즐겨요
KTH(대표 송영한)는 자사의 포털사이트 '파란'(www.paran.com)을 통해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온라인'이 서울문화사(대표 조대웅)와 제휴를 맺고 코믹북을 출간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4월10일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의 대형 할인매장과 전국 2,500여 오프라인 서점과 반디앤루니스,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시판에 들어간 '큐링온라인' 코믹북은 엽기와 패러디를 조화시켜 게임의 분위기를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믹북 출간에 맞춰 서울문화사는 '큐링온라인' 코믹북의 구매자 전원에게 자사의 '동양신화' 1권을 주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큐링온라인' 공식 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는 코믹북 출간을 기념해 미리보기 서비스와 재미있는 댓글을 달아준 게이머에게 '코믹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문화사의 조대웅 대표는 "만화와 게임은 공통점이 많은 장르"라며 "이번 '큐링온라인'의 코믹북 제작을 통해 온라인 게임과 오프라인 매체가 윈-윈 할 수 있는 시발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큐링온라인' 코믹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링온라인' 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