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네오스팀' 스킬 수련장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네오스팀(www.neosteam.co.kr)'이 '스킬 수련장'을 지난 18일 업데이트하고,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네오스팀'의 '스킬 수련장'은 게이머들이 자신의 직업에 맞는 스킬을 수련할 수 있는 장소로 기존의 단순한 스킬 숙련도 시스템을 보완하고 스킬 수련의 재미를 부여했다. 수련장에서 NPC를 클릭 후 스킬 트리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스킬 트리에 있는 스킬 중 게이머가 배운 스킬에 한해 5분마다 스킬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방식.
'스킬 수련장'은 로그윌 공화국과 엘리어드 왕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킬 경험치는 게이머가 올릴 수 있는 스킬 레벨과 현재 유저의 스킬 레벨 차이가 클수록 많이 획득하게 된다.
또한 '네오스팀'은 착용 레벨 16 이하의 아이템만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이템인 브론즈 세릴 스톤과 브론즈 세릴론을 추가하고, 업그레이드 시스템 변경을 통해 단계별 업그레이드 성공 확률을 상승시켰다. 아울러 소모성 아이템인 마도구를 추가하고 캐릭터 생성 시 액세서리를 지급하는 등 게임 내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튜디오 마르스의 홍찬화 프로듀서는 "평소 '네오스팀'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크고 작은 업데이트를 진행 중에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스킬 수련장을 통해서도 게이머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킬 수련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스팀' 홈페이지(www.neoste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