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온라인, '프로그래시브 오픈 대회' 5일간 개최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가 개발하고 온네트와 네오위즈 피망이 함께 서비스하는 골프 온라인게임 '샷온라인(www.shotonline.co.kr)'이 '프로그래시브 오픈 대회'를 4월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프로그래시브 오픈 대회'는 '샷온라인'의 게이머들을 위해 매달 개최되는 정기 대회로, 대회 기간 동안 게이머들의 라운딩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전체 순위에서 20위 이상의 성적을 거둔 선수에게는 상금과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전체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최종 결과는 각 선수 별, 선수 포인트에 합산되며, 1년 동안 선수포인트를 많이 쌓게 되면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어 샷온라인 게임 내 광장에 있는 명예의 전당 동상에 다음 1년 동안 캐릭터 이름이 새겨지는 특혜가 주어진다.

온네트의 김경만 이사는 "올해 들어 정기 게임으로 신설한 프로그래시브 오픈 대회가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참여를 끌고 있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샷온라인' 오픈 대회를 통해 더 큰 성취감과 즐거움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샷온라인' 홈페이지(www.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