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 새로운 요소가 가득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엔플레버(대표 박승현,www.nflavor.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펠즈'의 테스트 서버를 통해 게임성을 향상 시키는 다양한 요소를 업데이트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라펠즈'의 메인 요소인 크리처들의 다양한 변화로, 베이직 크리처 3종과 커먼 크리처 6종을 새로 리뉴얼 했으며, 커먼급 크리처 카드의 드랍률 향상, 테이밍 성공률 향상 등 '라펠즈'만의 전략적인 크리처 시스템을 대폭 강화했다는 점.

이 외에도 중세적인 느낌이 드는 '론도' 마을이 공개됐으며, 각 마을에서 수행할 수 있는 신규 퀘스트도 대폭 추가됐다.

엔플레버의 홍승광 총괄 PD는 "깊이 있는 크리처 육성의 묘미와 크리처 합동 전투의 전략성에 초점을 맞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펠즈'만의 차별적인 크리처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체험하게 되고, 새로운 분위기의 론도 마을의 추가로 새로운 요소들을 가득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라펠즈'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새롭고 흥미 진진한 업데이트들을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