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아라곤과 '샤인온라인' 서비스 계약 체결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21일 본사에서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와 조인식을 갖고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인온라인'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샤인온라인'은 게임명처럼 밝고 명랑한 온라인 게임으로 3D 만화에 가까운 그래픽과 아이샤 대륙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세계, 특정 칭호가 주어지는 애칭시스템과 여러 명이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는 킹덤퀘스트 등 다양한 재미요소로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CJ인터넷은 '샤인온라인'의 서비스를 통한 퍼블리싱 라인업 보강과 함께 FPS, 액션전략, 스포츠, 롤플레잉, 웹보드로 이어지는 게임 장르를 다양화 함으로써 국내 게임 퍼블리싱 사업의 선두 주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겠다고 밝혔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는 "'샤인온라인'의 서비스를 통해 퍼블리싱 라인업 강화와 함께 넷마블 게임 콘텐츠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미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성공적인 런칭을 전망한다"고 말했다.
아라곤네트웍스 박준서 대표는 "CJ인터넷의 탄탄한 게이머층을 통해 더욱 많은 게이머들에게 '샤인온라인'을 알리고 즐기도록 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간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통해 오픈 베타 서비스를 원활하게 진행하고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