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의 다양한 소식 '인사이드 라펠즈'를 통해 듣자

엔플레버(대표 박승현,www.nflavor.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펠즈'의 공식 홈페이지에 게임 내, 외적인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하는 전문 매거진 '인사이드 라펠즈'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인사이드 라펠즈'에는 개발 진행 중인 미공개 내용이나 게임에서 추가된 새로운 요소들을 소개하는 '라펠즈 포커스' 코너부터 GM이 직접 진행한 엽기 테스트나 황당 랭킹, 칼럼 등을 선보이는 'GM 연구소'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첫번째로 최근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된 새로운 마을 '론도'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엔플레버의 박찬우 운영팀장은 "지금까지 진행해 온 코너들보다 더욱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자 '인사이드 라펠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켜 주고, 게임 외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보다 유익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인사이드 라펠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