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그라나도 에스파다' 고렙 게이머들 불평불만 끝!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최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그 동안 콘텐츠 부족으로 답답함을 토로하던 고렙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맵과 몬스터가 추가되며,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의 옵션 능력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 인챈트 시스템'이 추가되고 기존의 '수라'난이도 던전을 게이머들 간의 경쟁을 유도하는 '자유경쟁지역'으로 변경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보강됐다.
특히 고렙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맵은 '토르쉐 박사의 저택'으로, 아름다운 저택을 던전화시키고 그곳에 기괴한 신규 몬스터와 새로운 퀘스트 5종을 추가했으며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던젼 시스템에서 최고난이도를 자랑하는 '수라'난이도의 던전은 일종의 '자유경쟁지역'으로 바뀌어 이곳에서 당과 당, 게이머와 게이머 간의 자유로운 경쟁이 벌어질 전망이다.
또 자신의 무기나 아이템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 인챈트 시스템'에서는 게이머가 자신만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도록 옵션의 추가에 따라서 아이템 자체가 변경되거나, '옵션 인챈트 시스템'을 통해서만 가능한 '고급옵션' 등을 추가할 수 있다.
그 외에 플레이하는 장면을 녹화해서 볼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과 신규 코스튬과 아이템이 추가되며, 인터페이스를 보다 편리하게 변경해서 게이머들이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는 먼저 테스트 서버에 4월 중 업데이트된 이후 본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ranadoesp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