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루' 홈페이지 개편 및 정기적인 리그전 개시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 www.megaking.co.kr)는 자사의 대전 액션 게임 전문 사이트인 '포포루'의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포포루 리그'라는 정기적인 대회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포포루 리그'는 그 동안 비정기적으로 진행됐던 이벤트성 게임대회에서 탈피해 월 단위의 정기적인 게임 대회를 진행하는 것으로 매 리그 별로 최강자전, 운영자와 함께하는 대회 등이 개최된다.
특히 '포포루 리그'에 참여하면 '킬마크'라는 것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킬마크'는 대회의 종류와 난이도에 따라 모양과 색깔이 다르게 지급되며 이번 개편을 통해 업데이트된 '포포루' 내 미니 홈피에 전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킬마크'와는 별도로 게이머가 직접 자신의 사진이나 연예인 사진 등으로 제작할 수 있는 '스마일 마크'도 도입됐으며 게이머가 올린 '스마일 마크'는 인기도에 따라 자동으로 인기 '스마일 마크'로 분류되고 멋진 '스마일 마크'를 발견하면 찜해놓기 기능을 통해 자신의 미니홈피에 저장할 수 있다.
한편, 메가엔터프라이즈는 이번 개편에 맞춰 월드컵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포포루 로고를 축구공 모양으로 새롭게 디자인하는 한편 '럭키7! 월드컵 4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7가지의 다양한 테마로 4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독일 월드컵에서 사용되는 축구공 '팀가이스트 스타파인더'와 한국팀 공식 유니폼, 개최국인 독일의 공식 유니폼 등 월드컵 관련 상품 및 포포루 게임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포루' 공식 홈페이지(www.popor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