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캐주얼 테니스 게임 '러브포티' 오픈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러브포티'가 5월1일 오후 2시부터 캐주얼 포털 사이트 '스타이리아'를 통해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는 총 36개의 다양한 필살기와 고전 게임 인베이더와 흡사한 '볼베이더' 모드, 초보자를 위한 트레이닝 모드 등 신규 모드 추가 됐으며, '클레이 쿠키' 맵과 해적선 코트인 '블랙버드호 코트' 등 총 5개의 맵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해 그라비티 류일영 대표는 "캐주얼 게임포털 '스타이리아'를 오랜 기간 준비해 온 만큼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성장하는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 '스타이리아'의 진면목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하여 5월1일부터 21일까지 XBOX 360, 아이팟 나노 2G, 영화예매권, 러브포티 T머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이리아 캐릭터를 생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닉네임 등록만 해도 선물이~'이벤트와 매일 게임을 즐기면 응모되는 '매일 매일 러브하자', 레벨 5를 달성하면 러브포티 캐릭터 유니폼 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레벨 5 축하 유니폼 공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러브포티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브포티' 공식 홈페이지(love.sty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