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오브판타지', 매일 매일 새로운 이벤트 진행

디버디(대표 황지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스터오브판타지'에서 5월1일부터 7일까지 'GM과 함께하는 레인보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스터오브판타지'에서 활동 중인 7명의 GM(Game Master)이 직접 자신의 이미지와 컨셉에 맞게 기획한 이벤트로, '숨바꼭질 놀이', '틀린 그림 찾기', 'OX퀴즈 쇼', '서클 도전' 등의 과제를 게임 내에 있는 게이머들과 함께 진행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레인보우 이벤트'는 '365일간 펼치는 GM과의 놀이'라는 부제와 같이 연중무휴로 진행하며, 참가한 게이머에게는 성과에 따라 아디다스 백팩, 마이크로소프트 한정판 키보드, 문화상품권 및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디버디 서비스사업부의 장상진 팀장은 "'레인보우 이벤트'는 게이머와 게임 사이에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하는 GM들이 매일 불특정 시간에 독립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써 1년 365일 끊임없이 진행할 것"이라며, "마스터오브판타지의 밝고 쾌활한 느낌을 한껏 살린 '레인보우 이벤트'에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모든 GM들과 함께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스터오브판타지' 공식 홈페이지(www.maf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