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테오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포털 사이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전략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테오스'가 2일부터 14일까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트 기회가 부여되는 만큼, 1차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들도 다시 한 번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999명으로 제한됐던 1차 때와 달리 신청자 전원에게 참가기회가 돌아가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로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와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테오스'는 'SON'이라는 8세 주인공을 12세, 18세를 거쳐 올림푸스의 신으로 키워가는 온라인 게임으로서 각 단계의 퀘스트 및 스토리를 애니메이션과 음성으로 영화처럼 알려주는 '씬에디터' 기능을 온라인 게임 최초로 도입, 그리스 신화 퀘스트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CJ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온라인 게임 최초로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해 공개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테오스'는 패키지 게임의 시나리오 모드를 온라인으로 구현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은 물론, 각 퀘스트는 싱글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다양하고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테오스'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오스' 홈페이지(www.theos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