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던' 방송을 통해 게이머에게 다가간다
엔덴게임즈(대표 조병규)는 케이블 채널 '퀴니'를 통해 자사의 캐주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겜블던'을 소재로 한 코너 '생방송 슈퍼 겜블던'이 방송된다고 2일 밝혔다.
개그맨 손헌수와 게임전문 MC 현화가 진행하는 '생방송 슈퍼 겜블던'은 매주 월요일 오후 4시30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며, 게이머들이 특별한 방제로 게임방을 만들면 MC들이 찾아 들어가 게이머들과 게임을 즐기는 대결 코너와 실제 테니스선수와 게임 운영자들이 게임에 대한 팁을 알려주는 '레슨 겜블던' 코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게임에 참여한 게이머와 승리한 게이머에게는 '겜블던' 캐시와 영화예매권, PSP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할 예정이며, 방송 시간동안 이벤트 서버에 접속해 있는 게이머들에겐 경험치를 두 배로 받게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겜블던' 총괄 PM인 임재청 과장은 "'겜블던'은 박진감 넘치는 샷 구사와 상대와의 심리전이 가능한 경기로 방송용 대전이 제격인 게임"이라며, "방송을 통해서 직접 플레이할 때와는 또 다른 새로운 관전의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생방송 슈퍼 겜블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겜블던' 공식 홈페이지(www.gambled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