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젬파이터' 어린이날 기념 깜짝 체험 이벤트 실시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에서 깜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그래텍에서는 5월5일 접속자에 한해, 총 4종의 비전서와 7종의 젬코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직업별로 1개의 비전서와 2개의 젬코어를 획득할 수 있어, 게이머는 단순 격투가 아닌 아이템을 활용한 지능적인 플레이를 이끌어낼 수 있다. 이날 제공되는 비전서와 젬코어는 3일(7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한달간 기존의 캐롯 지급 비율을 상향 조정하여 게이머가 매 경기 시 얻게 되는 캐롯이 평소보다 3배 이상 증가한다. 이번 조정으로 캐롯 획득이 쉬워져 게이머는 원하는 아이템 구입을 통해 자신만의 특색있는 스킬과 콤보를 만들어 갈 수 있게 된다.

한편, 5월을 맞아 '젬파이터' 게임 내에 '아이템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템을 활용한 게임 내 재미를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유저간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였다. 선물하기는 아이템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그래텍의 박종하 사업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젬파이터'를 즐기는 게이머에게 기쁨을 드리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젬파이터'에서 드리는 다양한 혜택으로 기분좋은 5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