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이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1992년 이후 출생한 게이머가 '타임앤테일즈'에 접속만 하면 어린이날 기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5일 오전 12시부터 8일 오전 12시까지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 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타임앤테일즈' 커플머그컵(30명)과 교통카드(30명), 아이템세트(전원)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5월 12일 '타임앤테일즈'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이벤트 기한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경험치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후 3시, 5시, 8시엔 자유이동카드를 각 10장, 20장, 40장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가 끝나는 8일부턴 '2차 마라톤이벤트'가 시작되며,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게이머에게 130% 경험치를 제공하며 저녁 9시에는 깜짝 아이템 선물을 지급되고 기한은 무기한으로 진행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타임앤테일즈'의 초등학생 게이머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지급될 아이템은 자유이동카드, 용병부활카드 등 게임 진행에 있어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소모성 아이템으로 게이머들의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공식 홈페이지(www.grav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