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 평생 무료화 이젠 부담 없이 즐기세요
엔플레버(대표 박승현,www.nflavor.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펠즈'의 평생 무료화를 선언하고 이에 맞춰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라펠즈'는 이번 무료화 선언을 통해 전 게이머들에게 향후 레벨 제한이나 이용 시간에 따른 과금 없이 평생 무료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무료화 선언에 맞춰 진행된 이번 1차 대규모 업데이트는 중세적인 느낌이 드는 '론도' 마을의 추가와 크리처 스킬 전면 리뉴얼, 몬스터 재배치 등 다양한 요소들로 채워질 예정이며, 18세 이상의 게이머만 입장이 가능한 성인 서버도 추가된다.
특히 이번에 추가되는 성인 서버는 실명 인증을 마친 18세 이상의 게이머들만 입장 가능하며, 데모니악 아바타에 대한 페널티인 천벌 시스템이 배제되고, PK시 아이템 드롭 기능이 추가 될 예정이다.
엔플레버의 박승현 대표는 "'라펠즈'를 아껴주신 모든 게이머들이 언제나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료화를 단행하게 되었다"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만큼 '라펠즈'만의 독창적인 매력과 한 차원 높은 재미를 선사할 다양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양질의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무료화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