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체이스' 2차 전직 캐릭터 '소드 마스터' 추가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KOG스튜디오(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가 검사 캐릭터인 엘리시스의 2차 전직 캐릭터 '소드마스터'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엘리시스 2차 전직 '소드마스터'는 조금 느린 이동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캐릭터만큼 거대한 검과 힘 있는 공격이 특징이다.
특히 이전에 선보인 전직 방식과는 달리 다양한 모드에서 5~7가지의 미션을 수행해야만 전직을 할 수 있으며, 이 미션을 클리어 하면 '소드마스터' 사용 권한 및 전직 무기 1개, '소드마스터' 전용 헤어스타일 1개를 획득하게 된다.
KOG스튜디오의 한혜영 PM은 "이번에 추가된 '소드마스터'는 기존에 캐릭터에선 느낄 수 없는 힘 있고 시원한 공격을 주특기로 하고 있다"며 "'그랜드 체이스'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겐 즐거운 5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베르메시아 5월의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및 게임포인트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더블업 찬스'와 친구와 게임을 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로 구성되며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횟수의 제한 없이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체이스' 홈페이지(grand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