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 '크로노스' 연금술 통해 아이템 얻어보세요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유물조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5월4일부터 5월24일까지 약 2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환타지 연금술 이벤트'로, 게이머는 '크로노스' 대륙에서 사냥하여 얻어지는 유물 아이템을 조합 해주는 NPC '카일라'를 찾아 가서 아무 아이템이나 총 6개를 넣어 조합하면 랜덤으로 유료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일정한 공식으로 조합이 이루어 지는 방식은 그대로 진행이 되면서 보너스 혜택으로 진행 되는 이번 유물 조합 아이템 이벤트를 통해서 게이머는 캐릭터가 획득하는 경험치의 1.5배를 상승 시켜주는 아이템 '신의 축복'과 공격력과 방어력을 동시에 30% 상승시켜주는 '강화 스크롤 플러스' 등 총 30개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김종관 PM은 "조합에 들어가는 여러 가지 아이템들 중에 한 두 가지가 낮은 확률로 드롭이 되어 나머지 유물 아이템이 무용지물이 되거나 일부 조합에 들어가는 유물아이템은 중복적으로 많이 나오는 점을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100%조합의 성공으로 흥미는 물론 이벤트로 얻어지는 보상 아이템을 사용해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