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게이머를 위한 공식 가이드북 출시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www.yahoo.co.kr)는 조이맥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다양한 정보와 공략이 포함되어 있는 공식 가이드북을 시공사를 통해 8일 발매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실크로드 온라인' 가이드북은 '실크로드 온라인'의 직업 육성에 관한 팁은 물론, 캐릭터 육성, 몬스터 리스트, 아이템 속성, 지도, 퀘스트, 게임시스템, 캐릭터 육성법, 아이템 조합 등 '실크로드 온라인'의 모든 내용을 상세히 담고 있다.

조이맥스의 이미연 마케팅 부장은 "처음 게임을 접하는 초보자들이 쉽고 빠르게 게임을 배우고 기존 사용자들은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이드북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실크로드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좀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야후코리아는 '실크로드 온라인'의 공식 가이드 북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실크로드 온라인' 웹 메거진인 'SUM' 5월호에 실린 가이드 북 소개를 읽고 축하메세지를 남기는 게이머 중 40명을 뽑아 공식 가이드북과 아이템을 제공하는 '창간을 축하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가이드북 내에 포함되어 있는 예쁜 실크로드 엽서를 1차 (5월8일부터 8월1일), 2차(5월8일부터 9월1일) 이벤트 기간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강력한 레어 아이템과 최고 실크 1000필, 최고 게임머니 1000만 골드를 지급하는 '추첨 대박 엽서 이벤트',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한달 동안 '실크로드 온라인' 게임 머니 '실크'를 처음으로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공식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