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아프리카'에서 신규 업데이트 내용 공개 및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네오스팀'(www.neosteam.co.kr)' 마케팅의 일환으로 인터넷 개인방송 '아프리카'(www.afreeca.com)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아프리카'에서 방송 중에 진행되며, 방송 채널에 접속하는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SK C&C 위성 DMB PMP, 화이트 PSP, 아이팟 나노(1G) 등과 함께 방송 시간 중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네오스팀' 프리미엄 아이템과 피디박스 1,000 포인트가 제공되는 이벤트.

특히, 방송 시간 중 채팅을 통해 '네오스팀' 운영자와 대화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이벤트 당첨 내역을 3분마다 채팅 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튜디오 마르스의 홍찬화 프로듀서는 "'네오스팀' 게이머들을 위해 로프아일 교전지역과 테라웨일 던전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아프리카'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주요 업데이트 전에 미리 '아프리카'에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네티즌에게도 의견을 물어 추후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스팀' 홈페이지(www.neoste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