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 新 보패 시스템으로 새로운 재미를

엠게임(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강대진)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귀혼'에 오는 11일부터 새로운 보패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이템의 드롭율, 드롭머니와 경험치의 상승효과를 주는 보패 시스템이 등장한다. 보패 시스템은 캐릭터의 행낭 창에 보패 기능창이 추가되며, 이곳에 특정 보패를 착용 시키면 효과가 발동된다.

또한 새로운 철완 지역, 총 19개의 맵과 8종의 몬스터가 대규모 추가되고, 철완 지역은 60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갈 수 있도록 되어 고레벨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엠게임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고레벨 게이머들의 콘텐츠가 부족해 이번에 많은 부분을 추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10대들이 좋아할 만한 파워 썬 딱지, 몬스터 양면 씰스티커 컬렉션 등의 제작을 비롯한 생활 마케팅을 진행하며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귀혼'은 이번 보패창 추가 기념 이벤트로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모든 게이머에게 10-20% 기능 상승 효과가 있는 보패 시스템 사용해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귀혼' 공식 홈페이지(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