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 블리자드, 'WOW' 확장팩 불타는 성전 내용 공개

블리자드는 미국 LA에서 개최 중인 'E3 2006' 행사장에서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월드오브워프래프트(이하 'WOW')'의 확장팩 '불타는 성전'의 상세한 내용을 현지 시작으로 10일 공개했다.

확장팩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새로운 종족 '드레나이'와 '블러드 엘프'의 등장이다. '드레나이'는 얼라이언스 진영에 새롭게 참전하는 종족으로 아제로스를 침공했던 불타는 군단의 지도자 아키몬드와 동일한 고대 종족의 후손. 동족을 타락시킨 악마 군단에 저항하여 세상의 종말을 불러온 성전을 끝내기 위해 전쟁에 참여한다.

호드 진영에서는 얼라이언스의 신뢰를 받지 못하자 자신들의 고향 쿠엘탈라스를 파괴한 악마를 찾아 복수하기 위해 호드 진영에 참여한 '블러드 엘프'가 새롭게 참전한다.

새로운 종족의 등장과 함께 블러드 엘프의 땅 '쿠엘탈라스', 드레아니들이 불시착한 지역 '하늘안개 섬'이 새로운 모험 지역으로 등장하며 메디브의 탑으로 알려진 카라잔 지역도 공개된다.

이 외에도 새로운 전문 기술 보석 세공이 추가되며 이와 함께 소켓 아이템, 새로운 무기 방어구 세트 아이템이 등장하고 공중을 나는 새로운 탈 것 '황천의 비룡'이 추가된다. 더불어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70 레벨로 상향 조정되어 새로운 특성과 능력이 추가되며 수백 개의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되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WOW'의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타는 성전'은 2006년 후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며 한국은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다운 받는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