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토즈, 신개념 어드벤처 '어프' 테스트 일정 공개
엑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어드벤처 온라인 게임 '서기 2030년 어니스와 프리키'(이하 어프)의 프리 베타 테스트 일정과 세부 내역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프리 베타 테스트는 오는 5월26일부터 6월4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어프'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어프'는 코믹한 캐릭터들이 미래 세계라는 가상공간에서 펼치는 어드벤처 온라인 게임으로, 큐브라는 3차원 입체 공간에서 모험, 사냥 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어프'의 마케팅 총괄 류동수 실장은 "어프는 정형화 된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새로움과 독특함을 추구하는 게임이다"며 "본격적인 아케이드 어드벤처 요소를 구현한 SF코믹 어드벤처 게임으로서 기존 중세 판타지로 대변되던 온라인 게임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던져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어프'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5월26일부터 '어프'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PS2, XBOX360, 영화예매권,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100% 꽝 없는 이벤트'와 게임 내에서도 '달리기 어드벤처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어드벤처 온라인 게임 '어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어프' 공식 홈페이지(www.erf203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