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이번에는 문구점과 편의점에 상륙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가 틴캐시와 제휴를 맺고 아이템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는 1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문구점과 편의점에서 틴캐시(www.teencash.co.kr)를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자유이동카드 50장이 들어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무료쿠폰은 엘코몰 내 자산관리 NPC 치코를 찾아가 '이벤트' 메뉴를 클릭해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2006년 12월31일까지이며, 계정당 1회 등록 가능하다.

틴캐시는 게임, 커뮤니티, 포탈과 같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아이템 및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는 간단한 선불결제 수단으로 전국 문구점 외에도 서점 및 PC방, 미니스톱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들의 요청에 의해 PC방에 이어 문구점 등에까지 '타임앤테일즈' 상륙작전을 넓히게 됐다"라며 "틴캐시가 10대 청소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결제수단인 만큼 '타임앤테일즈'를 이용하는 게이머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