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 '천도 온라인' 이제는 방송에서 만나요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 온라인'이 MBC게임을 통해 5월16일 화요일 5시 30분에 방영된다고 15일 밝혔다.

'천도 온라인'은 '게임 아이콘'이라는 프로그램의 'HOT GAME'에 선정되어 방송되며, 이 프로그램은 게임의 내용을 심층 분석하고 '천도 온라인'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진경, 진태호 PD의 연출로 진행되는 '게임 아이콘'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어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최대 관심사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한 관계자는 "이번 '천도 온라인'이 'HOT GAME'으로 선정된 만큼 '천도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뿐만 아니라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정보로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천도 온라인'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봉신연의를 바탕으로 제작된 오리엔탈 스타일리쉬 액션 판타지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표방한 온라인 게임으로, 실감나는 타격감과 화려한 이펙트 및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뛰어난 몬스터 인공지능, 그리고 은나라와 주나라의 대결 구도가 가장 큰 매력이다.

자세한 사항은 '천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