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 에피소드 5 오는 17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의 에피소드5 '라스타바드- 혼돈의 탑'(이하 '에피소드5')를 오는 17일 정식 업데이트 한다고 15일 밝혔다.

약 5주 간의 테스트를 마치고 본서버를 통해 공개될 '에피소드5'는 인간과 다크 엘프간의 전쟁 결말부를 줄거리로, 지하대공동의 숨겨진 통로와 연결되는 라스타바드 성과 해적섬 등 새로운 지역과 게임 시스템 및 스킬 등을 선보인다.

한편, 본서버 업데이트를 앞두고 '에피소드5'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에피소드5 인포 사이트(Info-Site)를 금일(15일) 오픈한다. 라스타바드, 해적섬, 그림자 신전 등 신규 지역의 새로운 시스템과 몬스터, 아이템, 공략법을 공개하고, 새로 업데이트 된 기사 스킬 및 리뉴얼된 요정 숲 던전에 대한 정보 등 에피소드5에 대한 궁금증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니지'에서는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연합군 승리 대작전' '플레이타임 & 퀴즈 열전 이벤트' '라스타바드를 물리쳐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피소드5'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홈페이지(www.lineage.co.kr) 또는 인포 사이트(www.episode5.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