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롤플레잉 게임 '노스테일'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 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노스테일'이 오는 17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엔트웰(대표이사 조광웅)에서 개발한 '노스테일'은 귀여운 캐릭터와 전반적으로 밝은 풍의 배경으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끈 게임으로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자신만의 펫을 키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노스테일'만의 퀘스트 시스템인 '시공의 돌'은 일반적인 필드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형태를 떠나 임무와 관련 있는 지역으로 이동해, 그곳에서 파티 원들과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독특한 방식을 가지고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의 권영식 이사는 "'노스테일'은 쉽고도 차별화된 내용으로 누구나 편하게 즐기고, 하면 할수록 재미있는 게임"이라며 "실제 클로즈 베타 테스트 통해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만큼 성공적인 오픈 베타 테스트가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노스테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스테일' 공식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nost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