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인피니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 '인피니티'(www.windyzone.com)에 초보자를 배려한 '연결 미션 모드'와 신규 아이템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1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초보자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쉽게 게임 플레이를 이해할 수 있는 '초보 연결 미션 모드'와 기존 게이머들을 위한 '시나리오 연결 미션 모드'.
'초보 연결 미션 모드'에서는 '칼리티움 입구 미션'과 '델로핀 인형 지키기 미션', '막무가내 델로프 타겐 미션'이 추가되며, 각각의 미션에서 캐릭터의 기본적인 스킬 사용부터 콤보 기술까지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연결 미션 모드'는 기존에 등장한 미션 모드의 다음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것으로 '붉은 곡예단 천막 캠프 미션'과 '아이찬 장로 구출 작전 미션' 등 총 2개의 미션이 새롭게 등장했다.
그 밖에 추가적인 아이템을 넣을 수 있는 휴대가방과 미션 개최권 등 기간제 아이템과 인벤토리 등 영구 아이템이 추가 되었으며, 게임머니인 루나를 사용하는 아이템 역시 추가 됐다.
윈디소프트의 전제철 팀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 분들은 액션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다양한 미션 모드를 통해서 쉽게 '인피니티'를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www.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