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신야구'에서 왼손투수 '이상훈'을 만나자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네오플(대표 허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야구 온라인 게임'신야구'(newbaseball.co.kr)에서 '삼손'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상훈 선수를 모델로 한 영웅 캐릭터를 만들어 16일 업데이트 했다.

긴 머리로 인해서 '삼손'이라는 별명을 얻은 왼손 투수 이상훈 선수를 모델로 한 영웅 캐릭터는 다방면으로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유의 긴 머리가 잘 표현된 모습이 특징.

또한, '한빛'은 경방어패럴의 캐주얼 의류 브랜드 '마이티맥'과 업무 제휴를 맺고 5월16일부터 5월30일까지 영웅 캐릭터를 계약하거나 유니폼 세트를 구매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티맥' 티셔츠를 총 5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5월16일부터 5월31일까지 '신야구 뮤직 비디오', '신야구 에로버전', '신야구 정치버전' 등 3편의 동영상을 매 주마다 공개하고,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뮤직 비디오를 타 게시판에 업로드 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매주 500명을 추첨하여 '신야구 1000볼'(게임머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야구의 김상훈 PM은 "'신야구'의 영웅 캐릭터와 이색 동영상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야구는 독특한 구장과 영웅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야구' 공식 홈페이지(newbaseb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