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음악을 동시에 '리니지2 더 콘서트'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니지2'의 5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크로니클5 : 피로 맺은 결의'(이하 크로니클5)의 공개를 앞두고, 오는 5월30일 '음악으로 맺은 감동, 리니지2 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40인조 오케스트라 '모스틀리 필하모닉'(지휘 박상현)의 연주로 이루어지는 이번 음악회는 '크로니클5'의 OST 연주와 플레이 동영상이 함께 어우러진 영상콘서트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기술 스텝의 지원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연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크로니클5'의 플레이 영상이 '크로니클5'의 OST와 함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일반인에게 처음 공개된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 사업팀장 신효정은 "우리에게 익숙한 리니지2의 음악과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만나 색다르면서도 친근한 영상콘서트가 되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리니지2가 가지는 게임적인 특색을 다양한 형태의 문화 체험의 장으로 발전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 저녁 8시 라이브 콘서트 하우스인 '서울-AX 홀'(www.seoul- ax.com)에서 펼쳐지며, 16일부터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www.lineage2.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