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편의점에서 모바일 게임을 구입하세요
컴투스(대표 박지영,www.com2us.com)는 GS25,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등 국내 유명 편의점과 제휴를 맺고 자사의 모바일 게임을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게 모바일 게임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컴투스는 5월에서 6월까지 전국 4,200여 개의 편의점을 통해 자사의 모바일 게임을 판매하게 됐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편의점들을 방문하면, 모바일 게임 받는 법을 안내 받거나 모바일 게임 무료 체험판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 구입에 따라 과자나 아이스크림 등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바이더웨이'를 방문해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5월31일까지 현장에서 바로 스낵 '스윙칩'을 받을 수 있으며, '미니스톱'에서 모바일 게임을 받으면 6월14일까지 아이스크림 '요고베리콘'이 증정된다. 'GS25'에서는 5월19일부터 진행하는 월드컵 기념 이벤트의 일부로 '컴투스'의 인기 게임 무료 체험판을 경품으로 증정해, 모바일 게임을 미리 즐겨보고 구입할 수 있다.
컴투스의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국내 대형 편의점 3개사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의 편의점 방문자들에게 인기 디지털 콘텐츠인 모바일 게임을 24시간 알릴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에 모바일 게임이라는 맛있는 과자를 근처 편의점에서 한번 구입해 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