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액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 공개

NHN(대표 최휘영)은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SKID RUSH)'를 공개하고 캐주얼 게임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키드러쉬'는 태평양 위의 가상의 섬 '미트론' 에서 새로운 에너지 자원을 노리는 괴차량과 이를 막기 위한 레이서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다룬 캐주얼 게임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에 차량 육성, 퀘스트 수행 등 롤플레잉 요소를 결합해 게이머들이 보다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이머들은 답답한 트랙을 벗어나 만화 같은 도시를 자유롭게 질주하며 역주행, 추격전, PVP 등 기존 캐주얼 레이싱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자유도 높은 액션 요소를 통해 액션 레이싱 게임의 짜릿한 쾌감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NHN의 남궁훈 이사는 "'스키드러쉬'는 친근한 만화 그래픽에 단순한 조작법은 물론, 롤플레잉 재미 요소의 결합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 이상의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 외에 '아트사커' '독수리 5형제' 등 추가 캐주얼 게임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한게임은 앞으로도 캐주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다양한 연령층의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키드러쉬'는 오는 25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6월 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