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앤존, 새로운 인테리어 테마 '플라워' 출시
PC방 프랜차이즈 기업 존앤존(대표 백호근)은 최근 4번째 새로운 인테리어 테마 '플라워'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플라워' 모델은 꽃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로 PC방 벽면 및 파티션에 화려한 꽃의 이미지 삽입했다. 또 다양한 원목과 벽돌 등 자연적인 소재를 활용해 디자인 했으며, 마무리는 원목에 조화를 붙여 공원에 온 것 같은 분위기로 장식했다.
또한 존앤존은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을 살려 새롭게 아로마허브존을 만들었다. 여성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아로마허브존은 각종 허브오일과 아로마 관련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꾸며져 있다.
이 외에도 '플라워' 모델은는 기존 커플존과 카페존을 리뉴얼 했다. 커플존은 방마다 벽지의 색감을 다르게 해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커플존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을 부여했으며, 휴게존은 인공 수목을 마련해 마치 느티나무 아래서 휴식을 취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존앤존 PC방은 이번 모델 출시 기념 이벤트를 국민은행과 연계하여 신용도에 따라 무담보, 무보증, 무이자로 대출지원을 해준다.
존앤존 PC방 백호근 대표는 "존앤존은 첨단기술에 인간적인 감성을 접목시키는 '디지로그(Digilog, 디지털+아날로그)' 시대에 맞춰 심신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주기 위해 새로운 '플라워' 모델을 개발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인테리어 테마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증대시키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