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생방송 댄스 배틀 오디션' 일일 MC로 백지영 출연

최근 5집 타이틀곡 '사랑안해'로 컴백한 가수 백지영이 캐주얼 음악 온라인 게임 '오디션'을 주제로 한 방송의 일일 게임 MC로 나선다.

퀴니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30분에 방송되는 '생방송 댄스 배틀 오디션'은 캐주얼 음악 온라인 게임 '오디션'을 이용한 시청자 참여 게임쇼 프로그램으로 개인전과 팀전 등의 대결 코너와 출연한 연예인의 다양한 면을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가 특징.

특히 게임전문 MC 서희와 함께 매주 새로운 스타가 일일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그 동안 하리수, 바다, 붐, 파란 등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한 바 있다.

백지영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게임쇼 프로그램 MC를 맡게 돼 설렌다"며, "댄스를 소재로 한 게임이니 만큼 멋진 진행 솜씨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생방송 댄스 배틀 오디션의 강진수 담당PD는 "백지영씨 특유의 환한 웃음과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프로그램의 분위기가 한층 더 유쾌해질 것"이라며, "가수 출신의 백지영씨의 색다른 면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가수 백지영이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5월24일 4시30분 롯데월드 내 퀴니 전용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며, 외부 관람이 가능한 오픈 스튜디오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에 대한 내용이나 정보는 퀴니 홈페이지(www.qwiny.com)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audition.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