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PC방에서 파란게임 즐기면 행운이 쏟아져요

KTH(대표 송영한)는 자사의 포털사이트 '파란(www.paran.com)'을 통해서 서비스하는 게임을 '파란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 즐기면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파란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 '로즈맞고' '리치포커'를 즐기는 게이머에게는 '슈퍼방' '스페셜 채널 입장'을 비롯해 '도력 5배' '보석 2배'와 '무료 자동 충전' '수수료 1%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큐링온라인' '피싱온' '젠온라인'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란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 '큐링온라인'을 플레이 하면 경험치 30% 추가 및 아이템 드랍율 30%를 제공한다. '피싱온'에서는 잡은 물고기 판매시 게임머니 50%증가, 낚시 드랍율 50% 상승의 혜택이 주어지며, '젠온라인'에서는 경험치 50% 증가 및 아이템 드랍율이 50% 상승하게 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퍼블리싱팀 전창준 팀장은 "'파란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 '파란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파란게임'과 '파란게임 프리미엄 PC방'이 윈윈(Win-Win)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5월23일부터 예약 가맹을 시작하고, 6월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파란게임 프리미엄 P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란게임 PC방 홈페이지(pcbang.paran.com)를 참고 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