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리아, 차기작 서비스 일정 공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의 차기작 게임들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및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5, 6월에 걸쳐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은 다양한 무기와 함께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액션을 사용해 전투하는 '전파소년단'과 3인칭 시점의 뷰를 통해서 액션을 펼치는 '스톰파이터', 수천 킬로미터 상공에서 낙하해서 장애물들을 피해 가장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이기게 되는 '다이버스타' 등.
먼저 '전파소년단'은 오는 5월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며, '스톰파이터'는 5월27일부터 29일 동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초에는 '다이버스타'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최근 공개한 바 있는 스타이리아의 게임라인업 서비스 일정을 지킴과 동시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라비티와 각 게임 개발사들이 만반의 준비 태세를 갖추고 있다"며, "이번 '전파소년단'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와 '스톰파이터' 및 '다이버스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스타이리아에 대한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이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tylia.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