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과 함께 즐거운 월드컵 응원 하세요

넥슨과 함께 하면 월드컵 응원이 100배 즐거워진다!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이 2006년 독일 월드컵의 승리를 기원하며 다양한 게릴라식 거리 응원을 실시하고, 독특한 응원 도구를 무료 배포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넥슨은 23일 저녁 대한민국 대표팀과 세네갈과의 평가전을 응원하기 위해 시청 광장에 모인 시민들에게 무료로 응원 도구를 배포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날 거리응원을 하기 위해 시청에 결집한 2만 여 명의 시민들은 넥슨이 배포한 응원도구를 활용해 열띤 응원을 펼쳤으며, 특히,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에 등장하는 빨간 장갑을 이용한 독특한 응원도구에 매우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 날 거리 응원에는 넥슨걸 최혜영이 동참했으며, 젊은 대학생들로 구성된 넥슨 게릴라응원단의 재기 발랄한 응원에 시민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내기도 했다.

넥슨은 세네갈과의 평가전을 시작으로 26일 보스니아전 등 4번의 평가전 및 3번의 본선 경기 날 시청 광장에 모인 응원단에게 이동식 배포조를 통해 풍선형 카트 장갑, 타투, 미니확성기 등 총 25만 여 개의 응원 도구를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더불어 넥슨은 이번 거리 응원 프로모션과 연계하는 온라인 프로모션도 실시, 넥슨의 응원도구를 가지고 응원에 참여한 사진을 넥슨닷컴(www.nexon.com)에 올리는 모든 사람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해외 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의 김정주 대표는 "넥슨의 기발한 상상력을 발휘해 기획된 이번 거리 이벤트에 호응해 준 모든 시민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이번 게릴라 응원 이벤트로 시민들이 2002년도의 승리의 느낌을 다시 한번 만끽하며, 이 같은 여세를 몰아 이번 월드컵에서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