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프' 주인공들의 엽기적인 행동 보러오세요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어드벤처 온라인 게임 '서기 2030년 어니스와 프리키'(이하 어프)에서 5월26일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캐릭터들의 다양한 동작과 '어프'의 진행 과정을 볼 수 있는 플레이 동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이번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래테마'를 배경으로 로봇 몬스터들과 최첨단 무기들에 맞서 전투를 펼치는 어니스와 프리키의 스릴 넘치는 모험담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3차원의 큐브 맵에서 뛰고, 달리고, 숨었다가 웅크리는 등의 다양한 동작을 연출, '어프'가 가지고 있는 특징인 액션 어드벤처 요소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영상 중간 중간에 주인공들의 장난기 어린 표정과 다양한 춤, 도발적인 모션, 애드리브 등도 볼 수 있다.
'어프'의 최용수 PM은 "이번 동영상은 게이머들에게 '어프'만의 색깔을 알리고,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재미있고 유쾌한 내용으로 제작했다"며, "이번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계기로 게이머들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혀 새롭고 신기한 액션 어드벤처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개된 동영상 및 '어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어프' 공식 홈페이지(www.erf203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