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큐링온라인' 25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KTH(대표 송영한,www.paran.com)는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온라인'이 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큐링온라인'의 특징이기도 한 패러디 아이템부터 친구에게 캐시 아이템을 줄 수 있는 선물 시스템, 창고 시스템, 신규 퀘스트와 던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패러디 아이템은 '붉은악마'를 패러디 한 '불끈앙마' 세트와 로봇을 패러디 한 '택견큐' 세트 등이 추가되었으며, 레벨 30 이상에서 가능한 변신 캐릭터 3종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상대방에서 캐시 아이템을 줄 수 있는 선물 보내기 시스템과 자신이 구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 시스템, 스테이지 5 던전과 스테이지 5와 6의 메인 퀘스트 등이 등장했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박정환 PM은 "게이머들이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과 '큐링온라인'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패러디' 요소를 적절히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링온라인' 공식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