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리아, 액션 게임 '스톰파이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리더소프트(대표 박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스톰파이터'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7일부터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대 8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스톰파이터'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5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당첨된 테스터들은 롤플레잉 게임의 클래스 시스템, 동작이나 공중 콤보 등의 게임성, 조작법과 뷰어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스톰파이터'는 기사, 궁수, 마법사, 전사, 에스퍼 등 총 5종의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정 동물로 변하는 변신 시스템과 지형의 높이를 이용, 전략적인 게임 진행이 특징이다.
그라비티의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스톰파이터'는 롤플레잉 게임, 콘솔게임, FPS의 각 장점들을 접목한 게임계의 크로스오버라고 생각한다"며,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통해 새로운 게임 세계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테스터로 활동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스타이리아' 로고 및 캐릭터가 새겨진 스타이리아 월드컵 응원 패키지를 증정한다. 특히 '스톰파이터'의 엔조이타임을 이용하면 당첨 확률을 2배로 높일 수 있으며, 엔조이타임은 27, 28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그리고 29일 오후3시부터 8시까지이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톰파이터'공식 홈페이지
(storm.sty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