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발랄 서바이버 게임 '싸워' 홍보 동영상 공개
티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싸워(SSAWAR)'의 홍보 동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지난 5월9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싸워'의 홍보 동영상은 TV시리즈 삼국지 애니메이션, '프리프(Flyff)' 등의 광고를 제작한 F1 스튜디오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3D 애니메이션물로 30초, 1분, 1분 47초의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투니버스, 퀴니 등 케이블 채널을 통해 광고 방송 되고 있는 30초 버전 외에, 1분 47초짜리 풀버전이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싸워' 홍보 동영상은 각자의 개성과 역할이 뚜렷한 밥, 가이, 탐, 메이, 앤의 다섯 캐릭터가 책상 서랍 속에서 '싸워' 서바이벌 대전을 펼치는 모습이 재미있게 연출되어 있다. 또한, '싸워' 게임의 플레이 방식 및 승부에 영향을 미치는 아이템들의 특성이 잘 묘사되어 있어 동영상을 보면서 승리의 팁을 익힐 수도 있다.
티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케이블 채널을 통해 30초 버전을 시청한 게이머들의 반응은 좋은 편이다"라며 "'싸워' 특유의 재미가 잘 표현돼 있으나 짧은 시간 관계상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없어 풀버전의 동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싸워'의 홍보 동영상은 다음 주소(ssawar.2pan4pan.com/intro/movie.asp)에서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