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비엔비', 최강을 결정하는 '고수대전' 결승전 개최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의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크아 비엔비)에서
최고의 실력자를 가리는 '고수대전' 결승전을 오는 5월28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고의 '크아 비엔비' 지존을 가리는 이번 결승전은 5월28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
엄 광장에서 진행되며, 이창훈(ID: 시립), 한봉환(ID: 러드), 유도영(ID: 주란), 고효민(ID: 도쿄) 등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초고수 유저 네 명과 김현우(ID: 법화돌이), 이경수(ID: 무술), 이홍복(ID: 왕쾌), 성광수(ID: 가발) 등 초청 공략 게스트 네 명을 합해, 총 여덟 명이 참가, 챔피언의 자리를 놓고 실력을 겨루게 된다.
개인전과 팀전 두 가지 방식으로 치러지는 이 날 결승전에는 우승 상금 200만원을 비롯, 총 500만원에 상당하는 상금과 부상이 걸려 있으며, 이 날 현장을 찾은 게이머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배찌, 다오 인형 및 아이템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할 예정이다.
넥슨의 강대현 팀장은 "예선에서 보여주신 게이머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놀라운 실력을 갖춘 초고수 여덟 분의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통해, 게이머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