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엠클린과 함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즐기세요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온라인 상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건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엠클린(M-clea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엠게임은 최근 온라인 게임에서 불거진 게임 계정 정보 도용과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증가된 것에 주목하여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엠클린 캠페인을 통해 개인 정보 보호의 사전 예방과 보안의 중요성을 게이머들에게 강조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들이 게임 플레이 시 발생될 수 있는 각종 음담패설, 욕설 등의 언어 폭력과 불공정한 승부조작을 예방하는 한편, 엠게임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에게 건전한 게임 문화를 정착시키려는 의도에서 실시되었다.
이와 동시에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10대 안전 수칙을 선정해 게이머들에게 알리고 있다. 10대 안전 수칙은 개인 비밀번호 변경, 바이러스 백신 및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의 설치 권장은 물론, 윈도우 로그인 패스워드 설정, 정기적인 바이러스 검사 등의 내용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엠클린 사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비밀번호변경, 악성코드검색, 보안패치 등의 개인정보와 관련된 메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보다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
엠게임의 박영수 대표는 "이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은 실생활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도 절실히 필요한 시대가 되었다. 이는 무엇보다 게이머의 자발적인 참여와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라며 "엠게임에서 실시하는 엠클린 캠페인에 많은 게이머들이 동참해 함께 깨끗하고 안전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