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개방형 커뮤니티 서비스 '한게임 이야기' 오픈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이 사용자제작콘텐츠(UCC) 기반의 개방형 커뮤니티 서비스 '한게임 이야기'(story.hangame.com)를 새롭게 오픈했다.

'한게임 이야기'는 길드, 홈피와 같이 회원을 중심으로 제한적으로 운영되던 기존 커뮤니티 방식에서 벗어나,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에 대한 경험 및 정보 공유를 통해 상호 인터랙션의 재미를 얻을 수 있게 한 개방형 게임 커뮤니티 서비스. 게이머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한게임 내 130여 개 게임을 즐기며 겪었던 흥미로운 경험담을 비롯해, 게임, 연예, 일상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와 이미지를 공유하며 상호간의 친목을 다질 수 있게 됐다.

남궁훈 NHN 한국 게임 총괄 이사는 "'한게임 이야기'는 게이머들의 경험을 오픈 커뮤니티 활동으로 연결, 게이머간 소속감을 강화하고 상호 인터랙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한 서비스"라며 "한게임은 향후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교류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일상 속에서의 작은 휴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에서는 이번 '한게임 이야기'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1일부터 25일까지 사이트에 방문해 출석부나 사연을 남기는 게이머들에게 드럼세탁기,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