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폰게임, '수호지무쌍전' 받고 영화도 보자

KTH(대표 송영한)는 케이넷피(대표 송충호)가 개발하고 자사와 유엔젤(대표 최충열)이 공동 퍼블리싱하는 액션 모바일 게임 '수호지무쌍전'이 영화 예매 사이트인 '맥스무비'(www.maxmovie.com)와 함께 '100% 당첨, 게임 받으면 다빈치코드 2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6월1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수호지무쌍전'을 다운 받고 랭킹을 등록하는 고객 모두에게 '다빈치코드'를 비롯한 '맥스무비'에서 예매할 수 있는 모든 영화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수호지무쌍전'의 랭킹에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총 200매을 지급하며, 이중 상위 랭킹 6명에게는 PSP, 아이팟 나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김동숙 과장은 "5월3일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수호지 무쌍전' 고객을 위한 감사의 차원에서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다빈치코드'도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호지무쌍전'은 '맥스무비'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폰게임하면 영화 2천원 할인' 배너를 통해 다운받거나, KTF 핸드폰에서 '멀티팩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온라인/액션RPG > 수호지무쌍전'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호지무쌍전' 공식 홈페이지(www.suhoji.co.kr) 또는 맥스무비 공식 홈페이지(www.maxmovi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