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조이넷, 경범죄 현장을 찰칵! '파파라치타이쿤' 출시
엠조이넷(대표 강신혁,www.mjoynet.com)은 자사에서 제작한 모바일 게임 '파파라치타이쿤'을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1일 밝혔다.
6월1일부터 서비스되는 '파파라치타이쿤'은 경범죄 현장을 빠르게 포착하는 순발력과 자신의 재산을 잘 관리해야 하는 경영능력이 요구되는 게임으로, 9가지의 다양한 경범죄 동작은 빠르게 포착해 신고하는 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무단횡단, 쓰레기투기, 노상방뇨 등 경범죄 현장들을 게임 소재로 사용하여 스스로 파파라치가 되어 사진을 찍는 맛이 있으며, 사진을 찍을 때 '찰칵' 소리의 셔터 음과 화면 처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시각적인 재미도 높였다.
한편, 엠조이넷은 '파파라치타이쿤'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경품으로는 . 디지털카메라, PSP, MP3, 전자사전, Xbox360, 게임선물 등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파파라치타이쿤'의 다운로드 경로는 '567#5+네이트>파파라치타이쿤' 또는 '네이트>게임Zone>이번주New게임>파파라치타이쿤','
네이트>게임Zone>장르별 게임보기>경영/연애/육성>파파라치타이쿤'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조이넷 공식 홈페이지(www.mjoyne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