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 친구와 함께 '샤이야' 즐기면 선물 쏟아진다
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Shaiya,www.shaiya.com)'가 2006년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친구야! 우리 친구 맞제~' 이벤트를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친구야! 우리 친구 맞제~' 이벤트는 '샤이야'를 플레이 해보지 못한 친구를 추천, 회원가입 후 '샤이야'에서 레벨 16을 달성하는 이벤트로 목표레벨 16을 달성하면 친구와 함께 추천인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친구 추천은 중복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레벨 16을 달성한 신규 게이머 16명과 함께 추천 받은 게이머 16명에게 롯데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27일 '샤이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샤이야'는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이 시작되는 6월을 맞이하여 6월 한달 동안 매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에 진행될 이벤트는 손오공 가맹 PC방을 통해 '샤이야'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노브이의 한 관계자는 "'샤이야'의 이번 월드컵 16강 기원 이벤트는 전국민이 축구로 하나가 되는 월드컵 축제를 맞이하여 '샤이야'를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샤이야'를 통해 많은 게이머분들께서 월드컵 응원도 펼치고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샤이아' 홈페이지(www.shai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