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타임, 축구 온라인 게임 '풀타임' 티저 사이트 오픈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는 자사가 개발 중인 축구 온라인 게임 '풀타임'의 게임 정보 및 캐릭터 정보 등을 볼 수 있는 티저 사이트를 지난 1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길거리 축구인 '풋살'을 소재로 한 '풀타임'은 엽기적인 축구 '커플 캐릭터'와 승부를 뒤집는 예측불허 '아이템' 등 아케이드성이 강조된 게임으로, 파워와 스피드로 나눠진 남녀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 최대 5:5의 길거리 축구를 즐기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티저사이트에서는 게임정보, 가이드, 멀티미디어, 게시판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의 특징, 캐릭터, 게임 모드, 아이템, 경기장 등과 같은 상세 정보와 '풀타임' 홍보 일러스트와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넷타임소프트의 김상근 대표는 "최근 '풀타임'에 대한 궁금증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계획보다 빨리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많은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보다 열심히 준비해 재미있고 신나는 축구 온라인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축구 온라인 게임 '풀타임'의 정보는 티저사이트(www.fulltime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