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파라곤 시티에서 붉은 함성을 외쳐보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티 오브 히어로'(www.coh.co.kr)에서 월드컵 개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COH와 함께 신나는 축구응원' 이벤트는 16강 진출 염원 이벤트와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먼저 '16강 기원하여 16레벨 찍고 경품도 받자!'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 16레벨 이상까지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MP3, 그래픽 카드, 아이리버 백팩과 이어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한국 팀 승리 시 보상을 제공하는 '한국 팀이 1승하면 리스펙 쿠폰 쏜다' 이벤트에서는 한국 대표팀이 1승을 할 경우 게임을 즐기는 모든 회원에게 리스펙 쿠폰(게임 내 스킬을 초기화시켜 재구성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고, 2승시 거대 몬스터를 소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축구 또는 응원 관련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이중 우수작을 선정, 경품을 증정하는 '파라곤 시티의 월드컵 열풍을 찍어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에 캐릭터에게 붉은 악마 응원 복장을 증정하고 게임 내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응원 동작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