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R2 클로즈 베타 테스트 7일부터 실시
NHN게임스(대표 김병관)는 자사가 개발하고,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2'(Reign of Revolution)에서 7일 오후부터 21일까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7일)밝혔다.
15,000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15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여줬던 공성스팟 점령전 시스템 개선 외에 신규 지역 및 탈 것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특히 공성전전은 길 막기, 방어전 등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푸리에성의 탑 위치와 지형을 변경하고 연합길드 생성을 지원하는 등 공성 시스템에 대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공성전을 수정했다.
NHN게임스의 레인보우 스튜디오 김대일 PD는 "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8시부터 'R2'의 핵심 재미라고 할 수 있는 대규모 공성스팟 점령전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공성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이 대규모 공성, 스팟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R2 초이스 PC방'에서 접속하면 클로즈 베타 테스터가 아니더라도 참여가 가능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R2' 공식 홈페이지(r2.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