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전국 최강의 직장인 고수는?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직장인을 위한 최초의 '카트라이더' 대회, 'KB* 챔피언쉽 직장인 카트라이더 대회'의 마지막 결승전이 지난 6월3일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진행되었다고 7일 밝혔다.

'KB* 챔피언쉽 직장인 카트라이더 대회' 결선은 전국 18만 명의 지원자 중 온/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경기를 통해 선발된 최고의 선수 8명이 참여한 경기로써 프로게이머들이 펼치는 리그에 버금갈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연예인들의 '카트라이더' 이벤트 전에 이어 진행된 'KB* 챔피언쉽 직장인 카트라이더 대회' 결선 대회에서는 본선 경기부터 뛰어난 스피드로 많은 팬을 확보한 박현성 선수와 차분한 레이싱으로 흔들림 없는 경기를 보여준 김순석 선수 등이 박빙의 승부를 보였다.

한편, 이 날 본 대회에 앞서 하리수, 문세윤 등의 연예인 고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펼쳐진 특별 이벤트 전도 관객들의 재미를 더했다. 아이템 전 6경기로 진행된 특별 이벤트 전은 엎치락뒤치락 승부를 예상할 수 없어 더욱 흥미로웠으며, 연예인 대표들과 함께 경기에 참여한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김대겸 선수는 뛰어난 실력으로 한 손만으로 경기에 임하고도 전체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결선 경기의 내용은 오는 6월8일 저녁 7시 게임 전문 방송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전국 최고의 직장인 챔피언 역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생활 속에서 게임을 즐기는 직장인 고수들과 많은 팬분들과 함께 즐거운 리그가 진행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들이 참여하고,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회를 기획,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